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영화 결말 리뷰

영화 살인자 말리나의 4막극 결말 스포주의

by 찹쌀떡중독자 2024. 5. 4.
반응형
728x170

 

출연 배우 : 마샤 티모시, 에기 페드리, 데아 파넨드라, 하이다르 살리즈 등
스크린샷은 예고편입니다.

 


인도네시아 어느 한 섬 늙은 남편이 죽자 혼자 남게 된 말리나 남편 장례도 하기 전에 강도단 두목이 집에 찾아와
농장에 있는 가축과 말리나를 가지겠다고 당당하게 말합니다 

강도단 일당이 몰려와 가축을 모두 가져가고 그녀를 놀잇감 정도 생각합니다 말리나는 침착하게 두목이 말한 닭고기 수프를 만들며 독을타 일당 대부분을 독살하고

 

자신을 덮치려던 강도단 두목을 칼로 처리합니다 증거 될 두목의 머리를 잘라 경찰서로 무작정 향하는 말리나

남은 강도단을 피해 말리나는 무사히 경찰서에 도착할수 있을까요?
오랜만에 몰입감 있게 본 영화 같습니다 직접 풀버젼으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추천도 : ★★★★☆

 

 

 ----------스포주의---------


도적단에 두목이 조카가 있었고 두목의 죽음에 복수를 하기 위해 말리나를 쫓습니다
말리나는 고생끝에 경찰서에 도착해 자신의 상황을 설명하지만 경찰들은 예산부족을 핑계로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말리나의 임신한 친구 노비의 도움을 받아 두목의 조카를 피해 다닙니다 


결국 노비를 이용해 말리나를 집으로 다시 불렀고 말리나는 두목의 조카에게 몹쓸 짓을 당할 상황 노비가 두목 조카를 해치워 버리고 말리나와 노비 두 사람은 집을 떠나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영화는 인도네시아의 여성이 처한 비참한 현실을 보여줍니다
강도단은 가부장적인 문화와 극단적인 남성 우월성을 보여주는 듯했습니다. 치킨수프나, 임산부 죽은 두목의 환영 같은 
여러 번 등장하는 것들에는 나름의 의미가 있는 듯합니다 시청하시면 메시지를 찾는 재미도 있는듯 합니다
꽤나 묵직한 울림이 있는 영화였던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