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사이트들

닮은꼴 지수 알려주는 사이트

by 찹쌀떡중독자 2022. 3. 28.
반응형
728x170

너 연예인 누구 닮았어 뭐 닮았다 이런 소리를 듣는다면 내가 얼마나 그 사람과 닮았는 지 알려주는 재미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심심풀이로 좋습니다

과거 사진을 통해 그 사람의 얼굴을 인식해 감정상태를 알려주던 사이트가 변해 닮은꼴 지수를 알려주는 사이트 변했네요

사이트에 처음 들어가 보면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유료 서비스 사이트지만 닮은꼴 지수를 알려주는 기능은 아직 무료인 거  같습니다

사이트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세요

얼굴 확인 어쩌고가 써진 곳이 보이죠? 하단에  찾아보기를 눌러 닮은꼴 지수를 비교할 사진을 각각 업로드 해주세요

원빈님 사진 두개를 업로드 해 보았습니다 환경 사진 조명의 차이가 크지만 0.9라는 높은 닮은꼴 지수를 보여줍니다
%표시는 없지만 0.91가 91%쯤 인거 같습니다

잘생긴 사람은 닮은꼴 지수가 높은건가 의심스러워 다른 사진으로 다시 해보았습니다

강동원님 사진으로 닮은꼴 비교 둘다 존잘 하지만! 닮은꼴 지수는 0.08 와 신뢰도 상승...


20년 전? 원빈님 사진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0.85.. 상당히 잘 맞네요

AI가 상당히 잘 맞추네요

 

한번 닮은꼴을 비교해 보세요 얼마나 내가 닮았는지

 

 

 


사이트 주소

https://azure.microsoft.com/ko-kr/services/cognitive-services/face/#features

 

얼굴 인식 | Microsoft Azure

Azure Cognitive Services의 일부인 Face를 사용하여 이미지에서 사람들 및 해당 주요 특성을 감지하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azure.microsoft.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