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중독자

만남, 만나는 관련 꿈해몽 본문

꿈해몽 풀이

만남, 만나는 관련 꿈해몽

찹쌀떡중독자 2023. 2. 4. 15:22
반응형
728x170

Ctrl + F 로 쉽게 찾아보세요

새벽 12시~4시 사이에 꾼 꿈이 본인의 꿈이고

나머지 시간대에는 가족이나 타인의 꿈으로 해석된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풀이해보세요

-거지 만나는 꿈

귀인을 만나 어려움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



-처녀귀신 만나는 꿈

궁지에 몰리게 됨을 암시



-임산부 만나는 꿈

주변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김을 암시




-황소 만나는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




-국회의원 만나는 꿈

높은 인사를 만나게 됨을 암시



-노가다 인부 만나는 꿈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



-영화 배우 만나는 꿈

횡재할 일이 생김을 암시



-의사 만나는 꿈

도움을 받을 일이 생김을 암시




-공주 만나는 꿈

인간관계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김을 암시




-바다에서 고래 만나는 꿈

큰 재물이 생김을 암시




-바다에서 거북이 만나는 꿈

큰 재물이나 횡재할 일이 생김을 암시



-배우자가 바람피는 사람을 만나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김을 암시




-백발 노인 만나는 꿈

근심걱정이 생김을 암시



-우연하게 친구 만나는 꿈

약속이나 계약이 성사 됨을 암시




-부처님 만나는 꿈

종교적으로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




-연극배우 만나는 꿈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



-도사를 만나는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



-오아시스 만나는 꿈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




-아나운서 만나는 꿈

귀인으 도움을 받아 막힌 일이 풀리게 됨을 암시




-부모님 만나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



-선녀 만나는 꿈

인간관계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김을 암시



-눈먼 장님을 만나는 꿈

히던 일이  실패로 돌아 가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김을 암시




-외국인 만나는 꿈

건강이 나빠짐을 암시



-교수님 만나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게 됨을 암시



-코가 휜 사람 만나는 꿈

근심걱정이 생김을 암시




-큰입을 가진 사람 만나는 꿈

재벌을 만날 기회가 생김을 암시




-가수 만나는 꿈

부와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



-깨끗하게 차려입은 조상님 만나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김을 암시




-더러운 옷을 입은 조상님을 만나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김을 암시




-내가 싫어하는 사람 만나는 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어짐을 암시




-눈에서 빛나는 사람을 만나는 꿈

하던일이 잘 풀림을 암시




-보고싶은 사람 만나는 꿈

귀인이 나타나 어려움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




-왕을 만나는 꿈

힘이 생기게 됨을 암시




-위인을 만나는 꿈

부와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



-대통령 만나는 꿈

원하던 것이 이루어짐을 암시



-파계승을 만나는 꿈

정신적으로 힘들어짐을 암시



-호랑이 만나는 꿈

원하던 것이 이루어지거나 횡재할 일이 생김을 암시



-우주인 만나는 꿈

막힌일이 풀리게 됨을 암시



-바다에서 상어떼 만나는 꿈

힘든 고난이 생김을 암시




-돼지 만나는 꿈

큰 재물이 생김을 암시



-등산 중 사람 만나는 꿈

신변에 큰 변화가 생김을 암시




-모르는 여자 만나는 꿈

힘든 일이 생김을 암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꿈해몽 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탕 관련 꿈해몽  (0) 2023.02.10
눈 관련 꿈해몽  (0) 2023.02.09
강아지 관련 꿈해몽  (0) 2023.02.03
부채 관련 꿈해몽  (0) 2023.01.28
코 관련 꿈해몽  (0) 2023.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