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중독자

거상 장패드 경품 당첨 후기 리뷰 본문

게임 이야기

거상 장패드 경품 당첨 후기 리뷰

찹쌀떡중독자 2022. 8. 2. 02:28
반응형
728x170

어느덧 거상이 20살을 먹었습니다!!!
20년 된 게임을 지금도 많은 유저가 하고 있다니 와...

 

20주년 이벤트로 거상을 운영한 20년을 통틀어 역대급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레어템도 많이 뿌리고 거상 굿즈도 엄청나게 뿌렸습니다.

 

 

 20주년 거상  장패드 굿즈 당첨자 중 내 아이디가 있었다!!!

당첨 여부를 알기 위해 아이드를 검색하니 당첨자에 내가?
당첨자는 경품을 수령하기 위해서 집주소를 입력하는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진짜 태어나서 경품에 당첨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진짜 이런게 당첨될 수 있구나..

 

박스를 까보니 짠!!
(화질 구짐)

 

 

당첨 확인하고 기억이 잘 안 나는데 한 달 안으로 왔던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와서 놀랐습니다.

택배 배송비도 안 받고 혜자..

거상 장패드는 사천왕 광목천왕과 지국천왕 두 가지 버전의 장패드가 있는 듯합니다.

뚱떙이 광목은 정말 별로네요 증장이 와서 다행입니다.

 

새워보면 흡사 무슨 술 박스 같은

긴 박스에 장패드가 돌돌 말려있습니다

 

꺼내보니 캬 멋지다 

가로 77cm x 세로 30cm 장패드입니다.

 

돈 주고도 못 구하는 유니크한 굿즈를 이벤트로 받다니 너무 기쁘네요

거상 퍼즐, 피규어 굿즈도 이벤트 기간 중 응모가 가능했지만 나중에 쓰레기가 될 거 같아서..

저는 실용적인 장패드가 맘에 들어 이것만 응모했는데 당첨됐네요
다 클라 유저가 아니면 솔직히 당첨되기 힘든 확률인데 이런 행운이

거상 현타 와서 잠깐 접었는데. 지국천왕 장패드 깔고 즐겁게 거상을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