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사이트들

로또 당첨 확률 시뮬레이션 사이트

by 찹쌀떡중독자 2023. 7. 10.
반응형
728x170

대부분의 직장인들께서 매주 사는 로또 복권 당첨만 되면 회사 때려치우고 놀고먹을 텐데 일주일을 버티게 해 주는 게 바로 로또복권이죠 솔직히 확률이 낮다 벼락 맞을 확률이다 듣기만 해서는 확률이 감이 안옵니다 그 감이 오게 해주는 재밌는 가상 로또 당첨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로또 시뮬레이터뿐만 아니라 로또 통계까지 있어서 정보도 있고 상당히 재밌네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별게 없습니다 이런 화면만 보이죠 매우 심플하면서 알아보기 쉽게 만들어진 사이트네요

 

사이트 보이는 번호를 고르고 추첨 배속이나 횟수 등을 선택하고 파란색 시작 버튼을 누르면 사이트가 추첨을 합니다

 

이런 식으로 가상으로 뽑습니다 투자금 수익 횟수 몇 년을 해야 하는지 상당히 자세하게 나옵니다

 

와 1등 당첨까지 투자한 금액 약 100억 1주 10개씩 산다고 가정한다면 1등 당첨까지  21,000년이 걸리네요

약간 많이 재수가 없었네요 상당히 흥미롭네요 로또1등이 이 정도구나 체감이 확 됩니다 

재밌으니 한번들 해보세요

1등 당첨되는 사람들은 도대체 무엇인지 진짜 신의 선택을 받은 사람들인 것인가..

 

 

 

가상 로또 당첨 시뮬레이터 사이트

 

https://parkminkyu.github.io/newLotto/lottoWin.html

 

로또 시뮬레이터

로또 시뮬레이터 입니다. 로또 당첨이 얼마나 안되나 체감하고 싶으면 도전하세요.

parkminkyu.github.io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