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사이트들

물건 가격 맞추기 게임 사이트

by 찹쌀떡중독자 2023. 3. 17.
반응형
728x170

우연히 알게 된 재밌는 사이트가 있어 가져와 보았습니다 물건들 가격을 예상해 맞춰보는 사이트인데 기상천외한 물건들 가격을 맞추는 다소 단순한 게임이지만 나의 세상물정을 측정할 수 있는 나름 괜찮은 게임입니다 물건을 보고 얼마쯤 하겠구나 하고 가격을 적어 맞추는 것인데 저는 세상물정에 어둡네요..

한번 해보세요 치솟는 물가 나의 세상물정은..

 

사이트 첫 화면은 매우 심플합니다 게임 시작 서바이벌 모드 두 가지 모드가 있으며 게임시작 버튼은 게임은 정해진 물건들만큼 가격을 맞춰보고 최종 점수를 받는 것이고 서바이벌 모드는 오차가 많이 나면 거기서 끝나는 모드 정도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하단에 아주 작은 글씨로 광고가 미쳤습니다라고 쓰여 있는데 광고 상품이 많이 있는듯하네요 게임을 하는데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물건 이름과 제품 사진이 나오고 하단에 가격을 클릭해 적고 제출하는 단순한 반식입니다 제출하면 가격을 알려줍니다

예시로 +100은 100원 +50,000은 5만원입니다

 

 

물건 가격 맞추기 게임이 끝나면 총점수를 알려줍니다 저는 세상물정 모르는 사람이네요 ㅋㅋ

심심풀이 시간 때우기 용으로 훌륭합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즐겨 보세요 재밌습니다

 

 

물건 가격 맞추기 게임 사이트 

 

https://guessme.info/ko/pricepang

 

게스미 - 가격 맞히기 게임

가격 맞히기 게임을 함께 즐겨봐요!

guessme.info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