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중독자

뒤에서 턱이 보이는 관상 본문

관상 이야기

뒤에서 턱이 보이는 관상

찹쌀떡중독자 2024. 7. 20. 23:25
반응형
728x170

 

극단적인 예시 사진

뒤에서 턱이 보이는 관상


뒤에서 보았을 때 턱이 보이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흔합니다 심하게 턱이 보이는 사람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런 관상을 가지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심한 사각턱에 목선이 턱보다 가늘어야 두드러지게 턱이 잘 보입니다.

 

이런 관상을 가진 사람들은 무뚝뚝하고 자기 소신이 강해 간섭이나 명령받는 걸 극도로 싫어합니다.

인내심이 강하고 단순해 한 우물만 파야 하는 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스포츠와도 잘 맞는 편입니다.


사람은 악하거나 꼬인 사람은 아니지만, 고지식하고 고집 불통인 성향이 강해서 대인관계에 있어 서툴고 마찰이 잦을 수 있습니다.


한번 마음먹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해야 직성이 풀려 다른 사람의 조언 따위는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이기적이고 어리석은 구석이 있어 당장 눈앞에 일만 생각하고 행동하다 보니 자신의 선택이 잘못된 것을 알면서도 고집을 부리다 항상 손해 보고 후회하는 어리석은 행동을 많습니다.

 

언제나 불안정한 삶을 살아가며 금전적인 어려움으로 궁핍함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고집을 접고 다른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일 줄 안다면 부와 명예를 얻는 것도 불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뒤에서 턱이 보이는 관상 유명인 : 정유미,김태리, 나나, 김진수, 김호중 등

 


관상은 평생에 걸쳐 변합니다 어떤 마음으로 표정을 짓냐에 따라서 말이죠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많이 웃어야 좋은 관상으로 변합니다. 

 

글에는 개인적인 견해 해석이 들어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