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중독자

닛신 라오 세아부라 미소 컵라면 일본 컵라면 솔직한 후기 본문

제품 리뷰

닛신 라오 세아부라 미소 컵라면 일본 컵라면 솔직한 후기

찹쌀떡중독자 2024. 8. 1. 21:55
반응형
728x170

 일본 갔다 온사람들이 강력추천하는 라면 닛신 라오 세아부라 미소 컵라면( ラ王 味噌味)
118g에 가격은 2,960원입니다.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돼지뼈 베이스에 된장을 푼 일본 라멘맛인데 아주 아주 진하고 진한 깊은 맛입니다
일본라면 특징이 간이 센 편이네요  
 

간이 세고 녹진한 돼지육수에 미소된장 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국물이 실제 돼지 육수처럼 식으면 젤리처럼 굳어가네요 면발도 쫄깃하고 생면 느낌이라 쫄깃있고 맛있네요
 

 

배값 비행기표값 시간 버릴 필요 없네요 진짜 일본 가서 라멘 먹을 필요가 없네요 
진짜 괜찮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