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나는 얼마나 권위적인 사람일까?

by 찹쌀떡중독자 2020. 2. 15.
반응형
728x170


평소에 존경하는 선배가 집에 갈때 볶음밥을 먹고 가자고 합니다.

그래서 둘이 함께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과연 어떤곳에 갔을까요?









1. 선배가 추천하는 볶음밥집으로 갔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괜찮은집이었다.

2. 냄새에 끌려 들어간 허름한 집이었지만 싸고 맛있었다.

3. 늘 사람들이 줄서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에 갔다.

4. 유명한 요리사가 경영하고 있는 고급식당에 갔다.














1.

아주 유연한 태도를 지닌 당신

당신은 완고함과는 거리가 멀고 사교성도 좋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융통성 없는 사람들과도 사귈 수 있는 멋진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

신출귀몰한 발상이 뛰어난 당신

당신은 흔히 볼 수 없는 특별한 타입입니다.

아주 독창적인 반면 자신을 너무 믿어서 오만해질 위험이 있죠.

남의 의견도 듣는 태도를 기르는 게 좋겠네요.




3.

무의식적으로 권위적인 타입입니다.

줄을 서면서까지 먹으려고 하는 당신은 권위에 순응하는 일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권위적인 태도로 남들로부터

미움을 살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게 좋겠네요.










4.

권위적인 타입입니다.

권위에 집착하는 당신은 융통성이 부족한 타입이지만

완고하다고 해서 나쁜 건 아니니 크게 고칠 필요는 없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