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몰랐던 내면세계 심리테스트

by 찹쌀떡중독자 2020. 2. 22.
반응형
728x170


빨래줄에 옷들이 걸려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맑은 하늘에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어떤 옷부터 걷겠습니까?








1. 화려한 레이스가 달린 블라우스/와이셔츠

2. 야한 넥타이와 양복 조끼

3. 이성의 속옷

4. 황금빛의 스웨터


 












1.

이옷을 제일 먼저 걷은 당신은 자신이 가진것보다 조금더 많은 것을 과시하려는 허영심이 있는 사람

입니다. 지나치게 공들인 옷은 겉치레,세속적인 과시에 대한 집착을 의미합니다.그러나 한편으론

미적인 감각에 뛰어난 당신은 세련된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이걸 고른 당신은 당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다른사람들을 속일수 있는 타입입니다.

그것이 무의식적으로 일어나는 것이 아니고 의식적으로 일어 나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하나의 양심적인 장애가 일어날수도 있지만,좋게 표현한다면 현실상황의 대처능력이 빠르고 처세에 밝은 편이라고 말할수도 있겠네요.




 


3.

이걸 선택한 당신은 아니마나 아니무스(남성의 여성적인 측면이나 여성의 남성적인 측면)의

중요성을 과장하거나 혹은 그반대로 그런 과장을 억제하려는 심리가 내재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너무 남성적이거나 여성적이라는 고민을 한두번 해보신적이 있지 않습니까?










4.

이것을 선택한 당신은 심리적,정신적인 성장이 긍정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보통 행운을 나타내는 색깔의 옷을 나타내는 꿈을 꾸었다면 그사람의 내면은 안정되어있음을

나타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