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사이트들

개의 시야로 사물 보기

by 찹쌀떡중독자 2021. 8. 25.
반응형
728x170

재미있는 사이트가 있어 저장용으로 가져와 봅니다

 

강아지가 우릴 볼때 어떻게 보일까요?

 

이 사이트에 사진을 올리고 돌려보면 강아지가 보는 시점으로 사진으 보여집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사이트 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저런 화면이 보입니다 친절하게도 dog vision라고 써있네요ㅎㅎ

 

저곳에 파일 선택을 하고 업로드하면 변환해줍니다 우리 강아지가 보는 시야가 뭔지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선택해 업로드 해주세요

 

저는 이사진을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무사히 사진을 업로드 하셨다면 process 클릭해 변환해 줍니다

 

 

헐 흐릿하고 선명하게는 보이지 않네요

 

 

 

개들은 완전한 색맹으로 흑백으로만 보인다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습니다. 

 

적녹색만을 구별하지 못합니다

개 장난감을 살 때는 녹색이나 빨간 장난감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변환해 보니 개들이 앞이나 잘 보이나 싶은데..

 

개들은 인간보다 시각에서 더 뛰어난 부분이 많습니다 넓은 시야와 움직이는 물체를 더 잘 본다고 하네요

 

 

 

사이트 주소

 

https://dog-vision.andraspeter.com/tool.php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