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사이트들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by 찹쌀떡중독자 2021. 9. 26.
반응형
728x170

재미있는 사이트를 돌아다니고 찾다가 우연하게 찾은 사이트 입니다 드로잉 해주는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저런 것이 보입니다 오토 드로우 와우와우!

 

 

스타트! 클릭

 

 

들어가 보면 저런 그림판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좌측에 익숙한 옵션들이 보이지요? 간단하게 기능들을 설망하자면

 

그리기 글씨 채우기 등 기본적은 알찬 옵션을 탑제하고 있네요

 

 

이제 한번 그리기 펜을 선택하고 그림을 그려볼까요 

 

신발을 그려보았습니다 똑똑한 사이트에서 내가 그린 그림을 감지하고 비슷한 것들을 보여줍니다 상단에 보이시죠?

 

운동화를 선택하니 내가 그린 어이 없는 그림이 사라지고 훌륭한 그림이 그려지네요

 

만족하는 그림을 얻었다면 저장하는 법을 알려 드려야겠죠?

 

 

상단에 메뉴 저곳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클릭하셔서 다운받을 위치를 정하시고  파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특이하게 오직 png파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엄청 디테일하게 그려주는 건 아니지만 재미있네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그리고 놀아보세요

 

오토 드로잉 사이트

 

https://www.autodraw.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