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58

아재개그 모음

아재개그 모음 정말 찾다보니 끝도 없더군요 일상에서 쓰는건 매우 비추합니다 꽃게를 냉장고에 넣으면? 게으름 오리를 생으로 먹으면? 회오리 곰이 목욕을 하는 곳은? 곰탕 언제나 말다툼이 있는 곳은? 경마장 바람이 귀엽게 부는 곳은? 분당 발버둥 치는 사람이 모이는 곳은? 수영장 소가 가장 있고 싶어하는 곳은? 우편함 이상한 사람들만 가는 곳은? 치과 소가 노래를 부르면? 소송 소가 이기면? 우승 소가 불에 타면? 탄소 소가 언덕을 오르면? 소오름 소가 칼을 문다면? 검문소 처음 만난 소가 하는 말은? 반갑소 푸른소가 용을 구하면? 청소용구함 소가 없는 나라는? 소고기무국 소가 네 마리면? 소포 소가 번개에 맞아 죽으면? 우사인볼트 얼음이 죽으면? 다이빙 아몬드가 죽으면? 다이아몬드 아이스크림이 죽으면? 다..

격투기 CTE란 무엇인가

인터넷에 CTE를 검색해 보면 열팽창 계수가 뜨는데 격투기에서 쓰는 용어라고 해야 하나 의학용어에 가까운 이 CTE는 만성 외상성 뇌병증(Chronic Traumatic Encephalopathy, CTE)은 반복되는 뇌 외상으로 인한 신경학적인 문제를 가리키는 질병입니다. 머리에 가해지는 충격에서 발생하며, 스포츠 선수 특히 미식축구나 복싱과 같은 스포츠 선수들에게서 많이 발견됩니다. CTE증상으로는 기억력 학습능력 저하, 감정 조절 이상이나 신체능력 저하 같은 다양한 신경학적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머리에 엄청난 충격을 감수해야 하는 스포츠 종목 같은 경우는 경기나 연습 중 헤드기어나 헬멧을 착용하는데 이것만으로는 뇌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벽하게 막는 데는 역부족이라고 합니다 CTE의 무서운..

카테고리 없음 2024.03.31

기리보이 - 제설 음악 듣기 한글 가사

2019년 기리보이가 발매한 치명적인 앨범 Ⅲ의 수록곡입니다 겨울이면 찾게 되는 명곡 기리보이의 '제설' 눈이 펑펑 오던 추웠던 겨울 가슴시린 그 시절을 추억하게 하는 노래입니다 겨울에 하루종일 눈을 치우는 군장병들에게 '월화수목금토일 다시 아침'이라는 제설의 가사가 큰 공감을 얻었던 곡이기도 합니다 기리보이 특유의 어눌하게 부르는 랩과 노래가 개성 있고 매력적입니다 기리보이 - 제설 뮤직비디오 https://youtu.be/1sDyWB3qESk 기리보이 - 제설 가사 눈을 깜빡한 그 사이 슬픈 겨울이 내 마음까지 왔지 두꺼운 코트를 깔별로 장만 월화수목금토일 다시 아침 불을 끄는 걸 깜빡한 사이 우린 이미 다 헤어진 사이 두꺼운 양말을 깔별로 장만 월화수목금토일 다시 아침 눈이 떨어져 하얀 세상 너무 ..

카테고리 없음 2024.03.31

마늘 껍질 까기 미세팁들

마늘 껍질 쉽게 까는 법 시중에 깐 마늘을 만이 팔지만 가격을 생각해 보면 껍질이 있는 마늘이 싸긴 하죠 마늘을 좀 더 쉽게 까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마늘 껍질을 까기 전 껍질이 잘 벗겨지게 하기 위해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마늘을 전자레인지에 약 20초가량 돌려주거나 물에 10분 이상 담가 두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보통은 칼을 이용해서 껍질을 까는 게 정석이지만 참신한 방법들이 몇 가지 있어서 공유해 봅니다 마늘을 칼로 찌르고 돌려 뽑아내는 방법, 외국에서는 이 방법을 선호하지만 한국에서는 약간.. 마늘에 상처가 생기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사용을 고려해 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밀폐용기 예를 들어 페트병 같은 곳에 마늘을 담고 흔들어 까는 방법 완벽하게 껍질이 제거된다기보다는 마늘껍질을 까는 보..

훈지 뜻 기원

훈지 훈지는 2000년대 중반 게임상이나 커뮤니티에서 많이 사용되는 용어로 훈훈한 지원의 줄임말입니다 초보 유저들에게 고인물 유저들이 장비나 돈을 지원해 주는 모습을 말하는데 온라인 게임 메이플 스토리에서 주로 쓰이던것이 유행을 타면서 여러 게임에서 쓰이다 게임 이외의 오프라인에서도 후원이나 지원을 받았을시 훈지 받았다 훈지 주었다고 많이 사용합니다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 줄 안다는 명대사처럼 훈지를 달라고 노골적으로 요청하는 구걸 유저들에게 훈지+충(벌레)을 합쳐 훈지충이란 멸칭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고인드립을 뜻하는 ㅇ지와 단어 어감이 비슷하고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반감을 가진 사람들은 혹시 몰라 훈지라는 단어 사용을 꺼리는 사람도 존재하지만 훈훈한 지원의 줄임말인 만큼 패륜적인 뜻을 담고 있..

영화 나는 누가 날 죽였는지 알고 있다 결말 스포주의

출연배우 : 린제이 로한, 줄리아 오몬드, 닐 맥도노, 브라이언 게러티 등 스크린샷은 예고편입니다. 주인공 '오브리'는 피아노를 잘 치는 평범한 그러던 중 글쓰기는데 소실이 있었던 학생이라 피아노를 관두고 소설 쓰는 것에 집중합니다 마을에는 실종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범인은 사지를 절단하는 미친 살인범이었죠 길에서 괴한에 납치당한 오브리.. 오브리는 의문의 장소에서 신체를 절단하고 길에 버려버립니다 오브리는 다행히 목숨은 건지지만 한쪽 손목과 다리를 잃었습니다 추가로 정신까지.. 자신의 과거를 전혀 기억하지 못합니다 자신을 다코다라 주장합니다 경찰과 병원에서는 충격에 또 다른 인격이 형성된 거 같다 오브리의 말을 헛소리로 치부합니다 도대체 오브리는 납치당해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범인의 정체는?? 추천도 ..

일진 슬레이어 : 방치형 키우기 게임 무과금 솔직한 후기 쿠폰 공식 카페

일진 슬레이어 주인공이 힘을 키워 일진들을 물리친다는 그런 내용의 게임입니다 병맛 감성에 스토리도 있어 재밌네요 등장하는 일진들과 네임드 캐릭터들은 어디서 본듯한 밈에서 따온듯해서 유머코드가 풍부해 재밌습니다 그래픽이 병맛 도트 감성이라 아재들이 좋아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방치형 좀 해봤다면 진입장벽이 매우 낮습니다 적을 잡고 골드나 아이템을 얻어 야금야금 키워가는 힘을 키워 강해졌다 생각이 들면 보스에게 도전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그런 게임입니다 게임이 심플해서 좋지만 약간 할 콘텐츠가 많지 않아 캐릭터 육성만 집중하는 게 가능해 오히려 좋은가? 과금요소는 편의성 정도 뽑기를 위한 유료재화 구매정도가 있겠습니다 유료재화는 나름 많이 주는 편이지만 유료재화를 통해서 강해지는 느낌이 약해서 무과금 유..

게임 이야기 2024.03.31

광광 우럭따 뜻 기원

광광 우럭따 광광 우럭따라는 단어를 처음 보게 되면 광광 우럭따라? 광어 우럭? 예상조차 어렵습니다 우선 광광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광광은 야민정음(비슷한 모양으로 변형해 읽는 것)으로 변형된 단어로 원래 펑펑(팡팡)을 말하는 것입니다 '펑펑 울었다'를 대신 광광 우럭따라 변형해 쓰는 것입니다 사실 별 뜻이 없습니다 우럭따의 시작은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던전 앤 파이터 갤러리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며 그 당시 던파 약한 캐릭터 워록이 있었고 워록을 우럭이라 불렀고 워록 유저들의 징징 거리는 것을 조롱하기 위해 우럭아 왜 우럭(울어) 거리며 놀리다 우럭다로 우럭따 변화합니다 광광+우럭따를 합쳐 '광광 우럭따'라 쓰던 것이 유행을 타 여러 커뮤니티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게임과 관련되어 쓰이던 것이 눈물이 난..

카테고리 없음 2024.03.28

틀딱 뜻 기원

틀딱 지금도 활발하게 쓰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쓰일듯한 신조어 '틀딱' 틀딱은 틀니+ 틀니가 닫히며 발생하는 소리 '딱'의 합성어입니다 노인을 비하하기 위해 쓰이는 멸칭으로 말이 통하지 않는 상식 밖의 행동이나 말을 하는 유저들에게 틀딱이라 비하합니다 정치와 관련된 노년 세대의 극성스러운 추한 인터넷 활동으로 세대간의 갈등이 생겼고 이들을 부르는 멸칭 '틀딱'이 탄생한 것입니다 실제 노인들을 비하하기 위해 쓰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말투나 구시대적인 사상으로 대화가 불가능할 정도로 꽉 막힌 사람에게 쓰입니다 틀딱이라고 듣는 사람은 실상 나이가 문제가 아닙니다 자신의 나이를 공개하고 인증한것도 아니고 그 사람의 글이나 댓글을 보고 추론만 할 뿐.. 틀딱에서 파생된 것들로는.. 틀니 딱딱(틀니를 끼고 다닐만큼 늙..

정몽주니어 1승, 1패 뜻 기원

정몽주니어 1승 추가 과거에는 많이 쓰이다 요즘은 잘 보이지 않는 신조어 '정몽주니어 1승 추가' 대충은 무슨 뜻인 줄 알고 정확히 어디서 시작된 것인지 궁금해 찾아보고 글을 써봅니다 그 시작은 2014년 상당히 민감한 주제가 포함되어 있는데 세월호 침몰 사고 이후 정몽준 전 한나라당 대표의 아들이(정몽주니어가 무슨 뜻인지 바로 알 수 있는.. )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 그 당시 현장에 찾아온 총리에게 유족들이 물을 뿌린 것을 보고 글을 쓴 것으로 보입니다 민감한 시기에 발언이라 구설은 피할 수 없었고 글이 논란이 일자 글은 삭제되었지만 글은 이미 퍼질 만큼 퍼진 상황 그 당시 꽤나 큰 이슈가 됩니다. 부정적인 시민의식이나 미개함에 공감하며 이글에 꽂힌 사람들은 무질서하게 시민의식이 없거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