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김필선 - 마마 음악 듣기 한글 가사

by 찹쌀떡중독자 2024. 4. 5.
반응형
728x170

김필선 - 마마

김필선은 2018년 에어컨 음반을 시작으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지금 소개하는 마마라는 곡은 2021년에 발매된 곡입니다
마마라는 곡의 모티브는 오즈의 마법사에 등장하는 양철 나무꾼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은 로봇이라는 생각 때문에 자신의 외모와 감정에 의문을 가지고 그 굴레 속에서 오래도록 벗어나지 못하고 
외롭게 구는 로봇의 슬픈 이야기라고 합니다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김필선 - 마마 듣기
https://youtu.be/D94RPKwiyDs

가사


마마 왜 내 심장은 가짜야?
나는 왜 찢겨도 붉은 피 하나 나지 않는 가짜야
다들 물어본다고요
너도 겨울을 아냐고
마른 가지 같은 손가락이 왜 슬픈 줄 아냐고

그럼 당연히 알지 왜 몰라
그 잔가지 위에 업힌 나의 생
그럼 당연히 알지 왜 몰라
그 잔가지 위에 업힌 나의 생

마마 왜 내 목소린 차갑지
나는 왜 녹슨 겨울을 노래하며 살아야 하는지
다들 물어본다고요
너도 여름을 아냐고
살아있는 언어의 온도가 뜨거운 줄 아냐고

그럼 당연히 알지 왜 몰라
그 잔가지 위에 업힌 나의 생
그럼 당연히 알지 왜 몰라
그 잔가지 위에 업힌 나의 생

내게 심장을 주겠니?
네 언어를 느끼고 싶은데
네 눈에 흐르는 별들을 보며
예쁘다고 해주고 싶은데
나는 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